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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론 스토리] 9. 낮하거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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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항공기는 단순히 여객을 실은 잉루거 본인의 군대에서만 사용되고 있지 않다. 보다 다양한 이다무를 수행하기 위해 높은 낮 항상에서 더 오래 날 수 있는 비행기를 필요로 하게 됐다. 이런 비행기를 만들 때 태양광 발전은 매우 유용한 기능이었다.태양광 발전을 이용하면 고고도에서는 구름이 태양을 가릴 하나가 없기 때문에 택지에 내려와 연료를 충전하지 않아도 자체 발전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미국, 영국을 비롯한 다양한 본인라 정에서 고 고도 비행을 위한 태양광 무인 항공기를 개발 중이던 우리 본인라 정에서도 이런 태양광 무인 항공기인 EAV-3을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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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위스의 태양광 비행기 메이커 솔라에서 펄스 제작 태양광 비행기 "솔라입니다.펄스 2'가 2015년 아랍 에미리트 수도 아부 다비에서 출발하는 인도 차이나, Japan, 미국 등을 거쳐서 2016년 7월 261아부 다비에 돌아와서 세계 1주일에 성공했다. 태양광을 이용한 유인 비행기가 성공적으로 비행을 마치자 태양광 무인비행기 연구에도 더욱 불이 붙었다. 과학자들은 고도에서 태양광을 이용해 쉬지 않고 날아다니는 무인비행기는 앞으로 인공위성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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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리오스는 NASA에서 개발한 태양광 무인 항공기에서 태양열 전지로 작동하는 하나 4개의 프로펠러가 날개 밑에 붙어 있다. 이 헬리오스는 오로지 태양광만으로 태평양을 선회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경량화 문재로 내구성에 문재가 있던 헬리오스가 추락하고 높은 고도에서 날던 비행기가 추락하면 운석 같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지적돼 안전 문재가 대두됐다. 이는 새로운 태양광 무인항공기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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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lara 50은 구글에서 타이탄 에어로스페이스사를 인수하고 개발한 성층권 비행의 무인 항공 앞선다. 날개 길이가 50m의 Solara 50와 날개 길이가 60m의 Solara 60은 각각 32kg과 113kg의 장비를 싣고 5년 동안 성층권에서 비행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긴 날개와 기체에 장착된 태양전지로부터 동력을 공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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