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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제조사 vs 운전자 어느의 책임인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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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최초 7년 믹크상후랑시스코으로 gm의 자율 주행 차와 오토바이가 충돌했습니다. 빈 차로로 차선을 변경하던 중 앞차가 갑자기 속도를 줄여 원래 차로로 돌아가던 중 뒤쫓아오던 오토바이가 속도를 내 충돌한 것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소송을 제기하자. 누구의 과실이 더 크냐는 말다툼이 벌어졌다. 결국 합의를 통해 결말이 났고 법원 판결을 듣지는 못했다. 판결까지 갔으면 누구 비율이 더 높았을까? 이 문재는 자율주행차와 인간의 과실 비율을 결정하는 세계 최초의 소송으로 세계에서 흥미를 느꼈다.​ 믹크 어린 아이리쵸 나쁘지 않는 주 템페로 우보, 자율 주행 차가 자율 주행 모드에서 시험 운행 중에 자전거를 타고 있던 40대 여성을 들이받고 숨져문재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어둡고 인적이 드문 도로에서 갑자기 무단횡단을 하다가 불이 나 우버의 책입니다. 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연방교통안전위원회 cnsb가 테스트 운전자가 운전석에 앉아 휴대전화를 지켜보다가 주의가 산만해 문제가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문재 3분 34Percent를 도로가 없는 걸 보고 2~4초 동안 피할 시간이 있었다고 한다. 또 안전 예정, 충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지 않은 우버에게도 책입니다라는 연구 결과를 내놨다.자율주행차의 문재는 이 밖에도 많이 발생한다. 재해 발생과 함께 드라이버와 자율주행차 중 어느 쪽이 더 책입니다.이 큰가 하는 말다툼이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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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론에 접근하기 전에 자율주행 단계를 알아야 한다. 간략하게 알아보자. 1~5수준에서 5가지 단계가 있는데 보통 3수준을 기점으로 완전 자율 주행과 천장률 주행이 나 누구이다. 3수준 이하는 자율 주행 기능이 첫 부분 적용되지만, 나 머지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해야 한다. 4단계 이상부터는 운전자의 개입이 필요 없는 100%자율 주행이 가능하다. 이걸 알아야 할 이유는 레벨이 높아질수록 내 연구의 과실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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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5월 이 회사 모델 s차량이 3차원 자율 주행 모드로 향하는 도중 사고가 났다. 이에 대해 nhtsa는 차량 결함이 아니라 기술의 한계이므로 운전자에게 책임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차량의 기술적 한계를 파악하지 못해 운전을 맡긴 운전 책임이 매우 높다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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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편 2016년 2월에 발생한 구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의문에 대해서는 구글을 책임이 높다는 결론을 내렸다. 당시 4레벨, 자율 주행 상태에서 100%자율 주행다면 다양한 운전자의 취향, 습관도 고려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책임 비율은 수준에 따라 다르다. 자율주행차의 의문책임비율에 대해 알아봤다. 이런 점을 찾아보면서 필자는 아직 자율주행차가 완벽하지 않아 보완하는데 소견보다 더 오래 걸린다는 소견이 느껴졌다. 특히 어두운 비가 내리는 환경에서 자율주행차가 주변 환경을 제대로 인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2020년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하겠다는 자동차 업계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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