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 퍼니셔 시즌하나 후기 및 총정리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0:48

    >


    만져보지 않은 분은 있어도 단 한 번 쓴 사람은 없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터였다. 이것은 넷플릭스 플랫폼에도 적용되는 글이었다. 나는 현재 매력에서 허덕이고 있었다 영화나 미국 드라마의 향연에 취해 얘기였다. 특히 미드가 대단해! 우리 과인라의 제작비와는 비교가 되지 않기 때문에 스펙터클하고 기발한 발상을 보여준다. 역시 기승전-사랑 혹은 억지가 많은 이야기와도 질이 달라 빠지는 경향이 강한 것 같다.어쨌든 최근에 넷플릭스 '마블 퍼니셔'에 빠져 살았다. 그래서 빨리 시즌을 정복했습니다. 미드는 얘기가 이어지다 정리하지 않으면 잊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중간마다 텀이 길기 때문에 매우 그렇다. 그래서 짧게 여분을 남겨두려고 이 글을 쓴다. 그럼 바로 시즌일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특성상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다.


    Y번 가면


    >


    워킹데드를 통해서 얼굴을 알게 되었어요. 그 무렵에는 그냥 나쁘지 않아 평범한 연기를 하는 배우라는 견해가 있었다. 하지만 [마블포니쇼]시즌 1을 통해서 그의 진가를 제대로 알았던 것 같다.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아픔과 복수를 향한 마소음을 섬세하게 그려 강한 긴장감을 주고 이입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고 생각한다. 즉, 연기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멋진배우님!!


    하코네 하츠


    >


    작전명 케로베스크, 이에 참가한 프랭크 캐슬(존 번탈). 적당한 명령이라고 생각했지만 CIA 요원인 윌리엄 롤린스가 약을 몰래 하기 위해 벌인 작전이었다. 이 사실을 알아버린 프랭크 캐슬. 그를 제거하기 위해 집을 방문했다가 결국 가족이 사망합니다. 이에 분노한 그는 퍼니셔가 돼 복수를 해본 사람이다. 케로베스크 작전을 지휘한 머리를 찾아서!!


    이치스케


    >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또 다른 사람이 있다. 우연히 작전 동영상을 본 데이비드 리버먼(에번 모스바크). 정스토리의 결국 그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죽은 채로 살아야 했습니다. 천재적인 컴퓨터 해커였던 그는 프랭크 카슬도 같은 적을 노리는 사실을 알고 도움의 손길을 요청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손을 맞잡고 CIA요원 윌리엄 롤린즈에게 다가간다! 데이비드 리베르만과 프랭크 캐슬의 남남 캐미가 재미있게 퍼져서 [마블 포니쇼]시즌 1을 더 관 심로프게 보였다.


    펜칭


    >


    >


    해병대 시절 함께 복무한 위생병 커티스 호하나(제이슨 무어)와 케로베스크 작전에 함께 투입된 특수부대 출신으로 군수보안업체 앤빌사의 대표 빌리 루소(벤 번스). 두 사람은 프랭크 캐슬과 친한 친구로서 엄청난 사람이 된다. 그러나 커티스 호하나는 그를 전적으로 돕는 인물로 등장하지만 빌리 루소는 윌리엄 롤리스의 편에 선다. 가족을 죽이는 것에 찬성하지 않았지만, 사실을 알고 있던 그에게 분노하는 프랭크 캐슬! 결국 체면이 깎이다. 평생 너의 얼굴을 보고 기억해 달라는 대사를 날리면서! 그런데 살리면서 복수의 빌미를 공급한 것 같다. 그런 과인의 빌리 루소가 배신자임을 다소 깨달을 수 있어 아쉬움이 남았다.


    ◈ 역 2


    >


    국토안보부 소속 요원 디 나쁘지는 않은 참진드기(앰버로즈레버). 아내 소음에는 프랭크 캐슬을 쫓았지만 괜찮아의 시간제 근무자의 죽음 소음이 윌리엄 롤린스와 애기인 빌리 루소와 관계가 있음을 알고 배신감에 사로잡힌다. 결국 프랭크 캐슬을 도와서 하나를 마무리하는 찬 괜찮아. 또 퍼니셔에게도 자유를 준다. 이번에 한 가지를 발설하지 않는 조건에서 새로운 신분을 부여하는데 큰 한 쌍을 했습니다.


    そ손질


    >


    최근까지 넷플릭스미드 [마블포니쇼]시즌 1에 대해서 간략히 정리했다. 개인적으로 프랭크캐슬과 흡입력이 넘치는 예기에 빠져 흥미진진한 감상을 했죠. 2번째"예기"이 기대되는 이유다. 그는 어느 사건에 말려드는가? 덕분에 살아남은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빌리 루소는 복수의 칼날을 겨룰까' 궁금한 게 많아진다! [카화 닛 샤]의 2번째 이야기도 제발 재미 나게 바랍니다.어쨌든 곧 보려고 했지만 마블 미드도 순서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현재 에이전트 오브 실드를 감상 중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