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사 인터뷰 연재] 뉴질랜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41

    >


    안녕하세요 카페톡입니다


    어제 휴일만큼은 즐겁게 보냈나요?어제부터 징검다리 휴일 꽃이라서, 김 1개의 휴일을 즐기는 분도 있겠죠.킨하나는 비가 와서 조금 춥지만, 그래도 방학은 언제 본인입니다! 카페톡은 금 하나하나를 힘차게 시작합니다.'금하나'는 카페톡 강사를 소개하는 강사 인터뷰 연재 시간입니다.금하나의 강사는 뉴질랜드에서 온 영어 원어민 Steve M입니다.


    Steve 강사님 안녕하세요? 가장 이미지로 카페톡방에 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뉴질랜드 Dunedin에서 자란 Steve입니다. 제 아버지는 텍사스 휴스턴에서 오셨어요. 그래서 저는 미쿡에 많은 친척들이 있고, 미쿡에서 스키를 자주 타요. 저는 1999년 대학을 졸업한 뒤 Japan에서 곤 댄신 오고 영어를 가르치며 Japan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이곳에 온지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저는 2003년에 대한민국에 가서 1년간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제1최근까지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Q. 강사님의 프로필에 따르면 스노우보딩, 서핑, 무술, 럭비 자신의 레슬링 등 다양한 취미가 있습니다. 스포츠를 굉장히 좋아하시나봐요! ​


    >


    저는 체육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체육과 무술을 좋아합니다. 홋카이도에 방문한곳도 눈이 있는곳이라서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저팬 2~3년 정도 거주할 생각이었으나, 스노 보딩을 하기에 좋은 환경이니까, 보다 장기적으로 거주하게 되었습니다. 그후 서핑을 시작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서핑과 스노우보딩을 하기에는 좋은 환경이지만 홋카이도의 눈은 특별합니다. 눈이 멈추질 않죠! 저는 무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뉴질랜드에서 대학교 다닐 때 가라데를 배웠습니다. JAPAN에서 지내면서 JAPAN의 전통 무술을 되도록 많이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5년간 유도를 배우고 3년간 검도를 배웠습니다. 두 이 무술을 배우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이번 4월에 유도에서 검은 색 벨트를 취득했습니다. 검도 실력도 좀 더 자신감을 갖기를 바랍니다. 무술을 배우면서 되도록 다치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저는 프로레슬링과 럭비게 입니다 보는것도 좋아합니다!Q. 강사님의 레슨 중에 취미와 관련된 레슨이 있습니다. '서핑여행을 위한 영어레슨'과 '프로레슬링을 위한 영어'와 같은 레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해주세요. ​


    >


    '서핑여행을 위한 영어'와 '프로레슬링을 위한 영어'는 색다른 레슨입니다. 서핑 레슨은 회화 중심으로 진행하는 레슨입니다. 해외 여행 중에 서핑을 방안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이 레슨에서는 여행 방법으로부터 서핑보드 렌탈과 적절한 파도 찾는 방법, 그리고 서핑에 관한 전문 용어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레슬링 레슨에서는 유튜브 비디오를 보면서 레슨을 합니다. 수강생과 강사가 수업 전에 수강생과 강사는 수업 전 준비가 필요합니다. 제 레슨 중에 가장 어려운 레슨이에요. 이 밖에도 영어회화, 아기 및 청소년을 위한 강의, 읽기 강습, 국한 수업 등 다양한 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관심있는 레슨이 있으면 언제든지 리퀘스트 해보세요. Q. 강사는 재능이 많은 것 같아요. 영어 강사를 시작한 계기가 뭐죠?​


    >


    저는 항상 영어와 외국어를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한 뒤 외국에서 영어를 가르치기로 했죠. 저는 JET 프로그램을 통해 오게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TESOL를 취득한 뒤 최근 일본에서 보낸 지 벌써 하나 3년이 지났습니다. 강사라는 직업은 저에게 천직입니다. 그 때문에 이 1를 꾸준히 해왔습니다. 저는 제펜 외곽에서 지냈어요. 무엇보다 영어에 관심있는 사람을 보는 것이 저에게 가장 기쁜 순간입니다. 외국에서 지내는 것이 때로는 외로울 때도 있지만 다양한 행정부 사람들을 만나면 세상이 얼마나 좁은 곳인지 알게 됩니다. 저도 학생들한테 많이 배우고 있어요. 여러분의 스토리도 듣고 싶습니다. Q. 강사는 JAPAN과 대한민국에서 강사 경력을 쌓고 있는데, 강사의 강사 경험에 대한 스토리를 적어주세요. 저의 펜과 대한민국에서 지내면서 관심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강사 경험과 관계없는 이야기 중 관심있는 이야기는 작은 도시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제 차를 주차한 뒤 기차를 탄 경험이었어요. 그 이름 1로 돌아왔을 때는 주차장은 일본의 여름 축제가 열리는 공간이 되었죠. 그래서 제 자동차를 찾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경찰서에 가서 제 자동차 위치를 물어봐야 했어요. 저는 잘못 주차한 대가로 벌금을 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경찰은 오히려 저한테 사과했어요. 제 차는 주차장인 코나히에 주차되어 있었어요. 경찰이 오히려 제게 사과한 것이 관심적이었어요. Q. 재팬에서의 생할에 대해 스토리 해 주세요. 그러니 홋카이도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를 해주세요. ​ 나는 8,000명의 인구가 있다 낮이라는 작은 도시에 살았습니다. 이곳은 모든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입니다. 삿포로는 차로 약 4시 반쯤 걸리는 거리에서 오비히로까지 약 1시로 절반 정도가 걸리는 곳입니다. 히로는 춥고 소원이 많은 도시지만 그래도 살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뉴질랜드에 있던 당시 산과 강이라 바다가 있는 도시에 살았기 때문에 뉴질랜드와 대동소이한 환경이었습니다. 겨울에 눈은 많이 안 온다!그 때문에 한개월부터 2월까지는 화창한 날씨입니다. 봄부터 온도가 올라가고 눈이 내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3월에는 눈이 많이 쌓여서 버립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다행히 여름은 별로 덥지 않은 날씨입니다. 제가 히루를 좋아하는 이유는 서핑하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낮에는 서핑을 즐기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칭구들을 만났습니다. Q. 제 펜으로 완벽한 햄버거와 돼지돈에 대해 이야기 해주세요. 제가 발견한 햄버거는 도카치 지역의 시미즈에 있는 것입니다. 햄버거 가게의 운영자는 미국에 거주하는 미국 스타 1의 햄버거를 그에은츄은 서울이 되었다고 한다. 햄버거 패티부터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부탄동은 오비히로에서 발견했습니다. 이곳에는 많은 부탄동 가게들이 있지만 언제나처럼 가장 맛있는 집을 선택한다. Q. 마지막으로 카페톡 수강생에게 메시지를 전해주세요. ​


    >


    우선 학생들에게 매 언어를 풍속하도록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하루 10~20분간 학습하면 학습 효과를 볼 수 있슴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문법은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저는 수업에서 자펜어로 대화를 나누지는 않지만 원하신다면 자펜어로 질문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곧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카페톡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